본문 바로가기

레드쏘스

할머니 생신 선물 엄마 겨울 어르신옷 70대80대90대 70대여성옷

울엄마 생일🩷
채니가 할머니에게 생일 축하한다고 편지를 써줬어요
편지 뒷면엔 할머니 토끼띠라고 토끼 그림을 예쁘게 색칠까지 했어요
그리고 돼지 저금통을 열어달라고 하더니 100원짜리 5개를 주머니에 챙기더라구요
보니까 밥먹을때 할머니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주더라구요ㅋㅋ
왜캐 귀여운지🩷
.
엄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ㅎㅎ
환갑이라 크게 해주고 싶었는데 요샌 환갑잔치 크게 안한다며?
나랑 채니 옆에서 오래오래 같이 살쟝ㅎㅎ
채니 태어나고 나서 나도 오빠도 채니도 키운다고 고생 많았어.
지금껏 우리 채니 잘 봐줘서 너무 고맙고 이제 내가 휴직 들어왔으니까 엄만 이제 좀 쉬세요^^ 사랑합니당🩷

구정연휴 잘 보내셨나요??✌️🌷
긴 휴식 끝에 현실 복귀!!🫣
찌뿌둥한 오늘 ! 힘드시죠??!

꽃힐링 타임!🍀🌷

매년 릴리덕에 행복한 울 할머니🌸🙏🏻🫶🙇‍♀️
더이쁜 사진 받아 보내주신다는
이런 찐 고객님😭💛👍

할머니 생신 꽃바구니 예약하실때
앙금떡케이크를 준비하셨다고 이미지를 보내주셨어요
핑크를 사랑하는 손녀 취향과 케이크 컬러에 맞춰
릴리언니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핑크컬러는 “안정” 과 “사랑” 의 대표 컬러에요💕
할머니를 사랑하는 손녀의 마음 담은 꽃바구니 보시고
행복한 미소 보여주신 할머님 생신 축하드려요🎉🎉💕

구순선물 💛

생신선물 사진들
블로그에 또 왕창 올려놨지용,,😌


꽃바람캘리그라피

약밥만들기
할머니생신 선물로 만들어보는 약밥
첫 도전이라 걱정되었는데 엄마의 조언
덕분에 무사히 완성하고 홀가분해졌다!🤎

전기밥솥약밥
약식만들기
전기밥솥약식

.
구순을 축하드려요🌸

D+53

인간 생신 선물이된 쇼니🎀👶🏻🎀
깜짝 서프라이즈로 안방에서 요렇게 하구 짠!✨
나타났더니 너무 좋아해주시는 어머님❤️
엄마아빠는 쇼니 버프로 효도(?)했다😅

아기가 아프거나 다치지않게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있고
로켓배송이라 더 좋아😎🚀
부모님 생신이시라면 귀여움으로 효도하세요!ㅋㅋㅋ

유시온히스토리 생신상차림 부모님생신선물
선물은저예요 메세지리본

이연

할머니 선글라스쓰고 자기가 똥폼잡는중ㅋㅋㅋㅋㅋ
귀요미

이연
주말일기 고글 멋쟁이


드라이플라워액자 는
세일군 과 함께하세요.
.
.
.
할머니선물 할머니선물추천 생신선물 생신선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