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쏘스

다이빙 웨이트 벨트 랍스터 실리콘 05KG 디플리

🤍흰색 WHITE🤍

흰색 장비를 모아모아

깔끔 그 자체✨


🧡주황 ORANGE🧡

주황색 장비를 모아모아

포인트⭐로 딱!

핀백은 현재 제작중에 있고 입고되는데로 에 안내드릴게요😃

.
트라이온은 열일중🔥 잊을만 하면 신상출시!
.
.
구슬납 발목납
벨크로로 길이조절도 가능한 조절형발목납 까지
다~ 준비했어요❤
.
.
1️⃣ 구슬납 : 1kg 23,000원 / 2kg 38,000원
2️⃣ 일반형 발목납 : 0.5kg(1조) 30,000원 / 1kg(1조) 40,000원
3️⃣ 조절형 발목납 : 0.5kg(1조) 35,000원 / 1kg(1조) 45,000원
.
.
👉이만하면 다이빙맛집 가넝😆
.
✅구입은 가까운 스쿠버다이빙 전문점 및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인터오션 공식계정 의 모든 콘텐츠는 동의없이 무단 복제 할 수 없습니다.
공유시엔 ㈜인터오션 공식계정 태그 또는 리 등의 출처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NEW THINGS 💫 더블케이 장비 풀셋🤘 그리구 베럴데이 득템한것들 !! 두번째 상자는 언제오지?
.
.
.
.
꼴뚜기수트 더블케이 더블케이수트 다이빙맞춤수트 맞춤수트 취미는장비빨 프리다이빙 취미 취미 데일리 다이빙수트 프리다이빙수트 프리다이빙장비 셀피 베럴데이 베럴 doublek barrel freediving freediver freedivingsuit

바느질하는 엄마의 강아지패드🐾
다이빙하는 엄마의 강아지패드🐾
ㅋㅋㅋㅋㅋㅋ
창문을 열어두면 가끔 아가들 기저귀가 호로록 날리자나여?ㅎ
이럴 때, 쓰니 대박 좋네요ㅋㅋ
소잉웨이트는 천에 디자인 할 때나, 패턴뜰 때 쓰는 웨이트구요.
다이빙웨이트는 잠수할 때, 물 속으로 내몸에 장착하고, 가라앉기위한 무게추라고 할 수 있어요.ㅋ
.
소잉웨이트 그레이스해피하우스

납덩이.

seatek 태종대 부산 skinscuba scubadiving 납

내일은~

아주~

오래간만에 ~

다이브자이언트 간다~~~~

얼마만이지..

물 들어가보는게?

이퀄은 될려나?

다이브자이언트용~3미리 슈트 챙기고~

바다용~5미리 슈트도 챙기고~

이번에 장만한 추가 웨이트 3키로 챙기고~

새로 산 롱삭스도 챙기고~

핸폰용 방수 케이스도 챙기고~

방수 케이스는 15미터까지 방수 된다고 했으니~

이번에 바다 들어가서 테스트 해봐야지~

지난번에 샀던 다이브컴퓨터 데뷔~ㅋㅋㅋㅋ

제주도 다이브자이언트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프린이
AIDA3수련중 AIDA2
방수케이스 다이브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