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문수

스트라이프 티셔츠 여성 긴팔티 긴팔 여자 반팔

블루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갭 후드 집업 + 레더 셔츠 레이어드 했어용🧡

저는 오늘 뿌염하고 💛
다이소 가는 중요한 일정이 있어용 🤣🤣🤣💚

우리 인님들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용🩵

출근룩 데일리룩 후드집업코디 레이어드코디 주말룩 룩북 직장인코디 직장 패션릴스 패션계정 패션계정 오오티디 내일뭐입지 dailylookbook ootd 여자코디 주말코디

하나씩 걸어놓고 검수하는게 제일 정확하고 빠르게 검수할수 있는데 남는 행거가 한개뿐이 없네 ㅠㅠ
최대한 빡빡하게 걸고 검수하고 얼른 싸고 또 걸고..

세일이라도 받으시는분덜 모두 선물 받는 늬낌으로 행복감을 드리고자
예쁜 리본 포장 절대 포기몬해..🎀🎁🙅‍♀️
암만 바빠도 포기할수 없어서 포장까지 꼼꼼히 해서 예쁘게 보내드릴려니 한분 택배 포장하는데도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려요🤦‍♀️
군데 전 포장할때 힘든거보다 왤케 기분이 좋고 즐겁고 희열감이 느껴지는지 ㅎㅎ 포장 다 된 옷들 마지막 개별 포장 사진찍을때 그때 기분 완젼 째져요 ㅎㅎ
그래서 포기를 몬함 .. ㅋㅋ
이번쥬엔 다 보내드릴테니 세일이니까 득템이니까 ㅎㅎ 🧏‍♀️
조곰만 기둘려주시면 예쁘게 포장되어서 나갑니당🫶🏻

어제 출근전 한번. 출근후 한번 우체국으로 보내드렸는데
오늘 다 받으셨드라구용^^
급할땐 역씌 하루만에 도착하는 안전하고 빠른 우체국 쵝오임👍
예쁘게 입어쥬쎄용❤️
금토 픽업해 가신분들도 예쁘게 입어쮸쎄염💗

그리구 전,,
빠른 배송을 위해
내일 일요일 휴무지만 출근합니다💪
열씨미 쌀께요🔥🔥

✔️아페쎄 유니온 자켓
네이비/아이보리
다가오는 봄을 위해 재진행‼️

👋SALE 재고털이 3탄🤲
✔️세인트 길도 엘보 스트라이프 긴팔T
*원가이하세일 price 3만원대*

바이올렛에크루(퍼플)
에크루노일(블랙)
에크루마린(흰곤)
마린에크루(곤흰)
에크루토프(그레이)
에크루페르시안(레드)
레이에트샴페인(민트)

재진행❌
컬러별 사이즈 깨져 재고 남아 있어 원가이하세일로 드립니다~!
단골분들 드릉드릉 하실듯해요 ㅎㅎ
유행타는 라인도 아니고, 데일리템 커플템이쥬^^
또, 4계절용으로 다가오는 봄에 더욱더 많이 입혀질 아이라
빠른 소진 예상합니다 ㅋㅋ

✔️아페쎄 유니온 자켓
네이비/아이보리
다가오는 봄을 위해 재진행‼️

👋SALE 재고털이 3탄🤲
✔️세인트 길도 엘보 스트라이프 긴팔T
*원가이하세일 price 3만원대*

바이올렛에크루(퍼플)
에크루노일(블랙)
에크루마린(흰곤)
마린에크루(곤흰)
에크루토프(그레이)
에크루페르시안(레드)
레이에트샴페인(민트)

재진행❌
컬러별 사이즈 깨져 재고 남아 있어 원가이하세일로 드립니다~!
단골분들 드릉드릉 하실듯해요 ㅎㅎ
유행타는 라인도 아니고, 데일리템 커플템이쥬^^
또, 4계절용으로 다가오는 봄에 더욱더 많이 입혀질 아이라
빠른 소진 예상합니다 ㅋㅋ

요즘 나의 찐 데일리템❤️
거즌 교복 수준으로 입고 댕기는중 ㅎ
택배순이 할때도 이거 입고 일할 정도로 캐시미어라 엄청 따숩고 편하고 요즘 빨강이 급 좋아져서 꽂힌것도 있는데 이 쨍한 레드 컬러도 늠 맘에 들고 진짜 까끄러움이라곤 전혀 엄슴
피부 예민보스 1인자로써, 맨살에 입는데 일케 부들부들 할수가 엄따💗
그리구 뚝 떨어지는 라인과 밑단 말림까지 다 맘에 듬👍
뚝 떨어지니까 내 똥배도 카바쳐쥼ㅋㅋㅋ
팔뚝에 예민한 사람으로써 팔뚝 부각되어져 보이는거 너무 싫은데 이건 팔통부분도 넉넉해서 아쥬 여리한 팔뚝을 가진 사람으로 보이게 해줌
내가 좋아하는 장점 다 들어가있는 니트로써
이건 뭐 나에겐..쵝오임 진짜루 ㅎㅎㅎㅎㅎ😍

✔️드됴드됴 기다리시던 톰브 모헤어 아란 케이블 가디건
(그레이/네이비)
디테일 지짜 이쁨..니트에 이어 가디건두 쟁임 ㅎㅎ
니트도 예뻤는데 갠적으로 가디건이 쪼꼼 더 이쁜듯요 ㅎㅎ
핏이 느무 예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