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문수

이라면

단지 이유라면 ...
💭💭💭
이유는 묻지마요 안다고 달라지나?
기다렸으니까
기다리고 있으니까
기다릴 거니까....
.
.
.
.
.
.
.
단지 이유가 그것뿐 나는 기다릴수 있었을테지요
좋은시 좋은시추천 힐링시 인생시 시 창작시 추천시 감성시집 작가 이별글 이별시 이별이야기

-

또 한번의 겨울을 보내면서

-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엔 무수한 마음들이 서로를 향해 쏟아지고 있다.

-

문득 엄마,아빠 뒷모습을 봤는데 옛날에 보던 모습과 달리 야윈 모습을 본 이후로는 엄마,아빠의 뒷모습을 더 많이 보게 된다. 핸드폰이 안 켜져서 서비스센터에서 초기화를 하랴마랴 할때도 부모님 사진이 아른거려 냉큼 초기화를 할 수가 없었다. 이제라도 모습들을 많이 남겨놓고 싶어 카메라 키면 손을 절레절레 하며 손사래치던 모습들을 무릎쓰고 내가 모아왔던 사진인데.. 나도 나이가 들고 체력이 약해지면서 우리 엄마아빠는 얼마나 더 힘들까 하고 가끔 생각하곤 하는데 아직은 우리엄마가 나보다 계단을 더 잘 오르고 더 빠르게 오른다...🙄

의식의흐름대로

-

나의 삶이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지 모를때

-

이번 여름은 이래저래 바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고 물놀이는 그림 그리면서 대리만족 해야겠어요😢

여름휴가

-

오늘부터 집에 가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네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영화같은 토요일 _

좋겠지만
ㅋㅋㅋ
그렇지못한
현실
일이나해야지
사진
아무말
음악
abouttime
토요일
사진
사진계정
감성스냅_기억저장소

스맨파도 재밌는데 확실히 화재성은 스우파가 높았던 것 같고요😎

스기파…같은 엉뚱한 상상을 해보는 주말입니다🥹

입기획이나 상상기획 하는거 보고 디자이너랑 개발자들 반응 보여주면 재밋을지도….😈 (크크크…사악해…)

노잼이겠지 역시 스트리트기획파이터 입기획 해볼만할지도 역기획 그건좀귀찮고 상상기획 꿈을그려도되나요 내맘대로 디자이너괴롭히기 개발자괴롭히기 스맨파 스우파 아니 이제는 스기파 기획자툰 직장인툰 회사툰 월요일싫어

-

내가 짊어진 책임감의 크기와 무게

악....🤯😱😱😱
식욕이 억제를 파멸시켰다
치과진료 마취가 덜풀린 상태에서 미친듯이 먹고 물도 질질 흘리면서 마시고 ...
.
.
성대이라면 그리고 그옆 이름 모를 싼 카페
오수완 탄수화물로딩 리커버리

속초 설악산 믿어줄래?

어림없지 대장동 집

-

물놀이 하러 가자!🏖️

-

추운 겨울에 그렸던 그림을 이제서야 올리는 건 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던 그 때의 생각들이 잊혀져 글을 써내려 갈 수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여름을 맞이하며 더 늦기전에 부랴부랴 올려보는 그림!🥲

-

나 자신을 사랑하는 일 ‘괜찮아, 잘 하고 있어!’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고 토닥토닥 해주세요☺️

네가 떠난 자리

-

그림에 담긴 의미의 비해 전체적인 색감이 따뜻해서
톤을 낮출까 고민했는데 이런 반전 느낌도 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