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문수

더 해빙

더해빙
근데 손톱관리는하자😅

book 📚🧡
지영대표님이 두달전쯤 추천해주셔서
바로 읽어본 책 ! 내용이 너무 좋아 추천해드려요 - 🤎
시크릿 재밌게 보신 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지은추천 thehaving 모두해빙합시다💕☺️

.

[The Having, 더 해빙_이서윤, 홍주연]

'너무 늦은 때란 없어요.
해빙이 가져오는 행운은 나이를 가리지 않아요.'
'우리 뇌는 어떤 명령을 입력받느냐에 따라
그에 맞는 운의 흐름을 선택하게 되어 있어요.'
'감사함은 더 큰 행운을 불러들이곤 하죠.'
'우리는 무의식에 행운의 씨앗을 뿌리고,
때가 되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그 열매를 수확하게 돼요.'

끈기프로젝트_독서편 (번외)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스
대한민국꿈대표 책 독서 책추천 책
독서 독서 공부하는엄마 책읽는엄마
해빙 더해빙 홍주연 이서윤 수오서재
워킹맘 직장맘 책 책속에답이있다
MKYU 열정대학생 김미경의리부트 CIO2기

보들렌은 항상 쟁여둬야 제 맛🥧
얼마만에 여유인지〰️ 이번주는 동대문 협력업체들의
여름휴가로 레레도 조금만 천천히 갈게요❤
(사이트에 신상은 계속 업데이트 되옵니다요!!)

((0812))
.
.
☑️ 기상 4:00 (취침 23:00)
☑️ 착석 4:10
☑️ 독서 더해빙 90분
☑️ 운동 30분
🔜 아르바이트
.
.
구입한지 한참 된 The having 을 리미쌤이 권하셔서 드디어 읽기 시작했다. 이런 철학책을 읽으면 생각이 멈추질 않아서 밥먹으면서도 간만에 책을 읽었다.
.
.
여전히 거부감이 큰 책이지만 책의 주인공인 이서윤에게 관심이 갔다. 가장 내 흥미를 당긴 것은 그녀의 '무조건적 긍정적 존중 & 공감능력' 이었다. 최근에 나의 가장 큰 단점이 존경심 결핍인데, 어설픈 내 잣대에 맞지않으면 자연스레 그 사람을 멀리하는 경향이있어서 이서윤의 모두를 존중하는 능력이 탐났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그 사람을 최대한 이해하면서 듣는 것이 너무 어려운 부분이라 이 책을 읽으면서 그 능력을 키워야겠다 생각한다.
.
.
운동을 나가서도 한참을 생각했다. 나는 부자가 되고 싶지 않다. 근데 존재만으로 영향력있는 사람은 되고 싶다. 한참을 생각해서 일단 내린 가설은 이것이었다. 하지만 결국 무언가 되고 싶다는 것만으로 내 마음은 또 미래에 가있어서 나를 괴롭히고 있다.
.
.
예전에 내게 힘이 되어준 인도인의 명상글귀, "마음이 현재에 있어야 행복하다. 마음이 과거에 있으면 후회하고 미래에 있으면 불안해한다." 이 글을 한참을 잊고 살았다. 방금 메모장에 가보니 19년 5월에 써둔 글이었다. 꽤 오래 잊고 살았다.
.
.
Having은 사실 지금 현재에 가진 것에 감사하고 만족하는 마음이 자신의 내면의 에너지가 되어서 긍정적인 외부환경으로 작용한다는 내용같다. 하지만 역시 난 현재의 내가 가진 능력과 연구들에 만족도 감사도 하지 못하는 매일을 보내고 그 매일이 나를 괴롭게 하고 있다.
.
.
사실 아직 아무것도 정리되지않은 채 더 마음과 생각이 복잡해졌다. 이렇게 생각을 복잡하게 하는 책은 빠르게 읽고 결론을 도출해내고 싶어서 하루만에 챕터 2까지 읽었다. 책을 다 읽고 간만에 긴 글을 적어봐야겠다. 결국 부나 명예나 본질적인 속성은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추구하는 가치가 진실된 것인지부터 다시 또 생각해보아야겠다.
.
.
대학원생 새벽공부 아침기상 모닝루틴 연구자 개발자 건축공학 파이썬 코딩 북 공 공부브이로그 유학생 글 생각 글쓰기

님 추천으로 읽기 시작한 책
부지런히 읽어야지📚
.
.
독서 더해빙

Tha Having p.124⁣

Our brains don't recognize negative statements. ⁣
When you think, I'm not comfortable, your brain only hears comfortable, but if you think, I'm annoyed, then only annoyed is imprinted. ⁣

우리의 뇌는 부정문을 인식하지 않아요. 당신이 '나는 편안하지 않아'라고 생각하면 당신의 뇌는 오직 '편안한'만 듣게 되지만 '나는 짜증난다'라고 생각하면, '짜증난'만 각인시키는 것이죠.

⠀⠀⠀⠀⠀⠀⠀
‘회오리 바람은 내내 불지 않고, ⠀⠀⠀⠀⠀⠀⠀
소나기도 계속 내리지 않는다. ‘ ⠀⠀⠀⠀⠀⠀⠀
⠀⠀⠀⠀⠀⠀⠀⠀⠀⠀⠀⠀⠀⠀-노자
⠀⠀⠀⠀⠀⠀⠀
⠀⠀⠀⠀⠀⠀⠀
저 구름처럼, ⠀⠀⠀⠀⠀⠀⠀
이 또한 지나가는 과정일 뿐이라고.
‘우리의 은 반드시 돌아올꺼라고.’
🙏
⠀⠀⠀⠀⠀⠀⠀
<‘더해빙’에서 만났던 반가운 노자님 말씀에, 찰칵,📸>
⠀⠀⠀⠀⠀⠀⠀
책 더해빙 노자 표풍부종조취우부종일 글 글귀 글감 글 독서 감성 일기 사진 GUAM 사진 달빛플라워찍다

앞산카페 오르다카페 대동강맥주 류커피 대구통닭 폭우 를 견디어낸 하늘 파란하늘 오랜만♡ 청아람 청아람식당 범어동맛집 수성구맛집 흑산도홍어 홍어삼합 점심맛집 대구맛집 맛 홍합밥 전복밥 버섯밥 톳밥 영양밥 자연식밥상 약선음식 더해빙 강추 해빙 합시다 건강 행복 손님 이직접만들어 선물 해주신 파우치 감사합니다♡ 루프탑카페

_
제가 하는일은 방법만 정확히 알면
누구나 하실수 있는 일임은 분명해요

그렇다고 아무런 노력없이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아니고
이세상에 그런직업 또한 없죠

저도 틈틈이 열심히 일하고있고
후배님들이 더 잘나가시길 바라며
서포트에도 최선의 노력을 하고있어요

각자의 노력은 꼭 필요하지만
대신! 제가 먼저해온 일에 대해선
되는 방법, 안되는 방법 알고있으니
어렵지않도록 다 알려드려요🤗


고민과 걱정으로 망설이기보단
작은 용기를 내보세요~
제가 알려드리는 되는방법으로
노력하며 잘 따라오시면 가능해요


어떤일도_노력없이_되는법은_없어요
노력이_배신하지않도록_만들어드릴께요

"행운은 노력에 비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걸 얻는것"

노력 하지도 않고서 행운이 오기만을 바랬던가?

노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얻을수 없다.

더해빙 더해빙_글귀 더해빙_부와행운을끌어당기는힘
책소개 책추천 매일책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