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halloween

융 레깅스 겨울 기모 밍크 타이즈 무발

해피프린스

요즘 우리 해피맘 장바구니에는
기모 레깅스 하나씩 담겨있을거 같아요🧺
겨울엔 없어선 안 될 효자템이니까유?🙈

그 중에서도 요 하뚜하뚜 레깅스는
무릎에 살포시 놓인 하뚜 뽀글이가
뽀인트가 되는 러블리한 레깅스죠🧡

지난 시즌에 해피맘의 폭발적인 반응과
사랑을 한몸에 받은 레깅스라서
이번에 제작 수량을 배로 늘렸어요🙋🏻‍♀️🙋🏻‍♀️🙋🏻‍♀️

안감은 부드러운 융 기모 원단을 사용해서
한 겨울에 요거 하나만 입혀주셔도 따뜻하고
무난한 데일리룩으로 추천드려요👍

이번 핫딜 딱 하루만 늦출게요 !
쫄깃쫄깃 폭닥폭닥 세상 편하고 따뜻한 레깅스까지 수량 확보하고 오픈하려구요
멋 부릴 나이는 지났다며 흐 올 겨울은 요것들이면 끄읏 💙

.
키즈밍크레깅스 OPEN✔️ 7000원
아직까지도 매일 주문폭주중인
키즈피치기모레깅스 겨울버전이에요❤️
.
안감 융털로 되어있는 밍크레깅스💛
한겨울 야외활동할때 완전 필수템에요!
넘 추운날은 통넓은 바지보다 이렇게 딱 붙어서 바람 안들어가는게 따뜻하잖아요😉 밴딩이라 활동하기도 편하구요!
.
저는 레깅스매니아라 그런지 베베들부터 아이들은 어릴땐 무조건 쫄바지가 진리라고 생각해서 아주 어렷을때부터 입혔는데 겨울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복주 애기때 사진보시면 아시죠 ㅋㅋ
겨울엔 무조건 다 쫄바지만....
가격은 또 얼마나 착하게요 ㅋㅋㅋ
기모레깅스랑 딱 천원차이에요
요즘 기본 레깅스도 만얼마씩 바지가격인데 두개씩 하셔도되요😍
.
애들은 정말 쫄바지가 젤 귀엽잖아요!
컬러별로 장만해서 구비해두면 그냥 어디에나 입어도
휘뚜루마뚜루 잘어울리구여👻🖤
애들 활동도 편하고 신발들이랑 코디도 다 잘되죠💛🙌🏻
겨울원피스에 스타킹신기 힘든데 그냥 이거 입히고 양말신겨도 되고요!
.
밍크레깅스는 안감이 융털이라 기본적으로 일반 레깅스보다는 신축성이 없는편인데 심하게 없는 피안통할것같은
저렴이 제품들도 많거든요!
요 업체는 기본템 전문으로 생산하는곳으로 판매하지 않을때부터 입혔는데 적당히 신축성 있어서 아이들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컬러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기장이 짧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허리밴딩도 너무 쬐지 않아요
한겨울에는 요게 제일 따수우니 착한가격에 리오더전 미리미리 챙겨주세요🙌🏻👻
.
기모레깅스는 판매해보니 아이보리 크림이 주문이 제일 많앗거든요
확실히 밝은컬러가 코디하기 좋아요!
밍크레깅스는 청바지 입힌듯한 데님컬러,크림,핑크 추천해요👀💛
.
키즈레깅스 겨울레깅스 융레깅스
밍크레깅스 유아밍크레깅스
캐롯 캐롯마켓
프로필링크클릭👆🏻

-
❄️☃️영하기온의 한파에도 끄떡없는
융레깅스가 드디어 내일 오픈되어요.
융(왕기모) 레깅스는
바로배송으로 준비했지만
다른 아이템들이 거의 프리오더라
배송은 프리오더아이템 나오는 기준에
맞춰 배송이 됩니다.
-
가을 겨울 레깅스류들이 특히,
건조기와 세탁에 수축률이 잡혀
기장감을 길게 빼서 처음에 받으시먼
길게 느껴지실 수 있구요 기모가 많아 올라와 다른 레깅스보다 낙낙한 편입니닼🤗 신축성도 뛰어나 아주 편안하게 맞아져요.
권장 사이즈대로 주문해주세요😍
내일 목요일 11:00 open!!!
-
먼들 몽드베베 융레깅스

와,,,미세먼지 진짜 장난아니다,,,
한국 아니고 중국인줄,,,😷

-
신랑이 담주 영하 9도까지 떨어진다고 말한걸
오늘 그렇다는 줄 알고
겹겹이 껴 입혔다가 애 잡을 뻔 했네요...😅

어제 오전 골프가 너무추웠어서 ㅠ
이걸로 폴라탑이라도 만들어야하나
심각하게 생각해봤어요 ㅋㅋㅋ 🥲

추위 타는 아이들은 이 바지 입으면
다른 바지못입을거예요 ㅎㅎ
여러차례 리오더중이며 이어서 생산중이라
늦지 않게 배송 해드리겠습니다😀♥️


밍크레깅스바지
이건레깅스도바지도아니여ㅋㅋㅋ

고리레깅스 - 검정/차콜/회색 1만원대
.
.
꾸준히 잘나가는 레깅슨데 요몇일 완전 인기짱.
몇일 입어보니 다리는 짱짱하고 배는 여유있어서 정말 . 저는 깔별로 쟁일거에요. 내년에 안나올까바..ㅋㅋㅋㅋ 고리로 되어있어서 말려올라가지도않고 진짜 !
안감 융이어요! 짱따뜻! .
.
.
다둥이네 다둥이맘 데일리룩 맘룩 셀 셀피 셀카 워킹맘 양띠맘 닭띠맘 얼집룩 등원룩 옷 패션 청주맘 기모레깅스 밍크레깅스

뭐라도 주고싶은 관우랑
얘한테 암것도 받기싫은 댕댕쓰
여태까지 준 목록
: 장난감, 돌맹이, 흙, 나뭇잎 등등ㅋㅋㅋ
마음은고마운데
먹을거가져와
너희엄마한테물어봐
극한직업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