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운소스

시슬리 스커트 밴딩 NC09 링클 SASKC1331 절개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시즌리스 필수템 인 블라우스 에 블랙 하의로 완성하는 세련된 포멀룩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아이보리 블라우스는 시슬리 [SAWS04911IV] 21만8000원
다크네이비 블라우스는 [SAWS04911DN] 21만8000원
페이크 레더 미니 스커트는 [SASK05911BK] 21만8000원
베이직 스키니 데님 팬츠는 [4DIV550C7BK] 13만8000원

ㅤㅤㅤㅤㅤㅤㅤ
언발란스한 프릴이 멋스러운 스커트로
디테일을 살린 감각적인 OOTD 완성!

ㅤㅤㅤㅤㅤㅤㅤ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랩스커트 💐👗

가을가을🍁
-
-
-
daily 데일리룩 시슬리스타일 품평끝 셀피 셀카 셀 피곤하다 집에가쟈 팔로우 아이폰6 size good

거울은 왜 닦아도 더럽죠..? ㅎㅎ 일등 출근에 여유부리다가 이제서야 올리는 출근룩 출근룩코디 에이치앤엠 시슬리스커트 좋아하는 색조합에 이어링까지 맞춘듯 찰떡 ❣️ 취향이 확고함에 틀림없는 것 같아요 !!!! ㅋㅋㅋㅋㅋ ootdfashion ootd

9시부터 팀회의를 시작으로
기획회의, 온라인세미나 진행..등
.............

막간을 이용해서
저도 한번 연출해봤습니다 😀
크로마키스튜디오에서 🌈
.............

혼자 거울보고 🤳 찍는거보다
백배는 어려웠어요.

저도 잘할수있겠죠 .. ✌️

☘️ 스커트-시슬리레이스펀칭스커트
☘️ 자켓-보세
☘️ 슈즈-슈콤마보니

오래 묵혀놨던
레오파드송치스커트

레오파드스커트 인조무스탕 sisley gcut ninewest 시슬리무스탕 나인웨스트부츠 지컷니트 시슬리 지컷 나인웨스트 오늘의코디 ootd 데일리 데일리 데일리


나는 애들 출산 전일 때도 골반이 좀 있는 체형이었다. 애들을 다 다른 병원에서 낳았는데, 두 곳 선생님 모두 아기 낳기좋은 골반이라 칭찬해주셨다.

칭찬에 힘입어 둘 다 계획대로 자연분만으로 순산했다. 무통주사도 안 맞고, 맨정신에 진통을 느끼며😱 (평소 아픈티도 잘 안내고 아픈 것도 잘 참아서 해봤는데, ‘정신잃고 죽겠다’ 싶을 때, 아이를 안을 수 있다🫢)

출산 이후 불편한 아픔과 함께 2박 3일을 보내고 퇴원을 했다. 요즘은 산부인과 나오면 산후조리원에서 2-3주를 보내는 게 코스던데, 나는 바로 집으로 왔다.

어차피 내가 할 일인데, 하루라도 빨리 마주해 시행착오도 겪어가며 내 것으로 능숙하게 만들고 싶었다. 두 아이 돌보다 애들이 잠깐 잘 때면 밤낮 가리지 않고 책과 영상을 찾아보며 엄마 공부를 했다. 이제와 말이지만 정말 힘들었다.

그리고 이 시기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은 일이 생기면서 2번의 자살시도를 했을 만큼 멘탈도 정상이 아녔다. 얼마나 충격이었고 스트레스로 힘들었는지 내 뇌는 지인이가 태어나 돌정도까지 약 1년간의 기억을 지워버렸다.

암튼 이런 상황에 내 몸을 돌보는 건 사치였다. 출산 후 뼈들이 제자리로 돌아갈 때 관리를 좀 했어야 했는데 골반이 전보다 좀 더 벌어진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h라인 쉐입 스커트나 붙은 바지를 입을 때면 골반이 일단 한번 걸린다😥

오빠는 골반 좀 넓음 어떠냐고 그러면 더 좋은 거 아니냐고 하지만, 옷 입을 때마다 골반에서 걸리면 일단 체지방량을 낮춰야야겠다는 생각이 먼저들어 썩- 유쾌하지가 않다☹

*오늘의 착장👗
zara 블라우스, zara 로퍼, 시슬리 스커트

오늘의코디 오늘의착장 오늘의코디샷 오오티디 OOTD 거울샷 자라 zara 자라블라우스 시슬리 시슬리치마 자라구두 자라로퍼 zarawoman zarafashion zarashoes zaraskirt zaraloafer h라인스커트 alwls8897 자연분만 자연분만후기

's dailylook ☁️ 20150511 . .

레이스스커트 펀칭스커트 시슬리레이스치마 치마 스커트 하트땡땡이 써티포민 dailylook oo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