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쏘스

블랙 청바지 스판 밴딩 여성 일자

샤넬 퍼퓸 행사장에 다녀왔어요,,,
향수에 대해 잘 모르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몇 가지의 과정을 거쳐 제게 맞는 향수를 추천받아 뿌려보았는데 몸에서 카레냄새가 났어요ㅋㅋㅋ
무척 유니크한 향이었어요,,,
날씨 좋은날 고즈넉한 한옥아래서 간식도 먹고 잠깐 여유부리고 왔어요,,,
근데 샤넬 행사장엔 180cm 이상의 훈남들이 블랙수트를 입고 상담도 하고 안내도 하고 있었어요,,, 모두 남자분들이었어요,,,
참 신나..는 아니 참 신선한 모습이었어요,,
샤넬은 참 여자의 마음을 매혹시키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
.
.
샤넬 샤넬퍼퓸 향수 북촌 안국역 날씨 화애랑

☕️
오랜만에 블랙 색상으로 만들어 봤는데
역시 깔끔하네요~🩷

너모 개인적인 일들과 회사일로 바빠서
썩은감자 생존신고

언제부턴가 흰색+갈색+검정색 털이 공존하기 시작했네
어른이 되면 무슨색으로 변할거야🥸?

밝기조절실패 삼색이 부모님이누구니

오늘의 사부작🫡

블랙
블랙캠핑
밀리터리
밀리터리랜턴
캠퍼
사부작
랜턴멍

배가 너므 고파용
오늘 7시 정각에 마감할께요😊

언피어드의 탑셀러 기어컨테이너 카키 그레이 탄 4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컬러는 재고가 소량 남아 있습니다.

언피어드 unfeared 스노우피크 snowpeak 원유닛가방 플랫버너가방 설봉원가방 강염가방 메쉬딥가방 tta가방

긴 말 필요없는 😎
너무 번쩍이지도, 매트하지도 않은 딱 적절한 윤기!
오직 글렌다 에서만 가능하죠♡
마감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서둘러주세요~!
-
-
-
-
하이드바이글렌다 글렌다의작은거인 미니에비타 파이톤백 데일리 빅찬스 봄맞이 선물

▪️ 타이틀리스트 블랙 리미티드

➖T 100 S
➖T 100
➖보키 웨지
입고 되었어요~~
한정판 모델로 나온 블랙의 정석
아이언 / 웨지
진짜 간지(?) 나요~❤️

한정판 블랙리미티드 아이언 웨지 t100 t100s titleist 타이틀리스트수성점 타이틀리스트달서점 보키 타이틀리스트아이언 한정판아이언 한정판웨지 black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골프웨어 타이틀리스트어패럴 타이틀리스트골프 타이틀리스트스탠드백 타이틀리스트의류 수성구 대구 수성못 간지 간지아이언 간지웨지 핫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