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halloween

엘레쎄

진영아 살아있지? 생존신고 코로나물러가라
코로나랑 백야내내 한판 붙고싶다 진심!!!!!!!
ellesse

[마크곤잘레스 홍대 아트스토어]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4 (서교동) 2층
▶OPEN 1:00PM - CLOSE 10:00PM ✔MARKGONZALES X ELLESSE COLLABORATION

마크곤잘레스 markgonzales 20 summer new 신상품 ellesse 콜라보 collaboration 마크곤잘레스홍대 홍대

하고싶은게 많아

데일리 데일리 daily dailyfashion likeforlikes
중딩 06 중 2006 셀피 셀피 셀 셀카 markgonzales Lmc 환영 무신사스탠다드 followforfollowback follow4like followers 테러 팔로우 likeforfollow

어제는 봄이더니😥

남자패션 서울 울산 25 대학생 코디 ootd 오오티디 데일리룩 dailylook 아메카지 복학생 트리플에이 후드 ellesse 아노락후드 유니클로 uniqlo 카고밴딩팬츠 뉴발란스 newbalance

놀러올사람ㅎㅎㅎㅎ 이쁜거 많은데 🙈🙈🙈🙈🙈🙈🙈🙈🙈🙈🙈🙈🙈🙈🙈🙈🙈🙈

첫줄
보자마자 꽂혀서 바로 get💕(실물갑)
ellesse 운동화

이제 여름 준비해야쥬 😎

이뿐 반팔티에 조거면 끝

꺄오~~도대체 몇 켤레야? ㅎㅎ
트롯왕자 영웅님도 이만큼 받으셨겠지 ㅋ
요즘 트롯에 푹빠져서~~
뮤직빵빵하게하고...운동중..
손님없어도 잘논다 나는...험.험.
몇바퀴째냐 컥...
이쁜게 많아도 너무 많아...
신발 하나 더 찜콩했다..
코리아 웨스트우드
트롯 운동하는여자 신발
웨스트우드경기광주
직장맘

나만 패딩 입고 있는 기분,,
입에서 전등 나오는 중

귀여워
학창시절에는 가방 왜 들고다니나 했는데
지금은 너무나도 메고다니고싶다.
난 학생하고싶어 늦깍이학생 고인물 ellesse

'Happy hallowe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봄니트  (0) 2020.04.11
안다르  (0) 2020.04.03
Barbour  (0) 2020.03.26
LINE  (0) 2020.03.22
루즈핏가디건 니트 가을 브이넥 여성  (0) 202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