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운소스

진주청바지 밴드 찢청 데미지 레이스 해외진주

🕌진주청년몰 황금상점🕌둘러보기3👉🏻

옷가게하면 진주지하상가 황금상점이지옷
커플템으로 강추하는 커스텀 티셔츠 and 굿즈
요즘 갬성템 수제 뜨개가방까지~

ᕕ( ᐛ )ᕗ이 모든게 모여있는 황금상점으로 ᕕ( ᐛ )ᕗ⠀


📌진주대로 1035 진주지하상가
프레임팝 : 커스텀 굿즈제작 (D동19호)
로앤유 : 패브릭소품/여성의류(D동 06호)
버프 : 커스텀티셔츠/청바지샵(D동 17호)
내가좋아하는 : 취미공유공방(캘리/뜨개)(D동 16호)

*수업가능 매장 : 내가좋아하는

문의량 많았던 진주부츠컷:))
신축성 좋아서 착용감은 정말 편하구요, 사이즈는 S(24~25) M(26~27) L(28) 나와요! 허리 부분이 작게 나왔으니 상세치수 꼭 참고 해주세용🖐🏻
-
-
오블리제 오블리제마켓
대구옷가게

오늘은 자전거 타고 배달❤️
심부름값 두둑히 준비해🤣🤣
바람이 솔솔 불어 이제 곧
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

안먹어본사람은있어도
한번먹은사람은없다는차돌초밥

튀에몽부럽지않음
꺌랑 어글리슈즈 이쁘고편해
어글리아니자나

👖내 다리는 학다리~ .
.
그나마 청바지가 젤 잘 어울려.
.
소장가치 갑👍
.
.
데님바지 수입바지 옷공주 데이트룩추천

이번 주말엔 핑크컬러두 입고^^ 오버핏 사이즈에 신축성도 좋은 코듀로이 자켓이예요💙 소매끝엔 예쁜 트위드 소재로
반짝이는 은은한 펄감까지~감덩😍

🌿
.
.
.
.
굿모닝👋
.
.
.
오늘은 또 뭘 하구 놀아야할까요^^
.
.
.
.
.
.
.
.

여성복쇼핑몰
앨리앤유

이바지는 착용감, 핏 정말 미쳐따😵
딱 가을가을 🍂 겨울까지 이쁜 중청워싱
신축성이 대박이에요❤️

🌿
.
.
.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일단 부드러워진 다음에.
향기를 입히는 일.
.
.
.
.
.
류근
함부로사랑에속아주는버릇 .
.
.
.
기어코 한살 더 먹어부럿네요 ㅎㅎ
.
.
.
.
.
👉진주진,실켓티,슬링백힐 모두 스토어에서 구경하세요
.
.
.
.

진주진 .
담양카페
담양맛집
호시담
.
. .
.

🌿
.
.
.
매년 사계절 내내
끊임없이 잘 나가는
앨리앤유 효도상품 이에요~
.
.
사이즈가 너무 작게나와서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올해 XL가 나왔네요 ㅎㅎ
다행이에요.
.
.
하지만 사이즈 업 하셔서 입어야 할 만큼
짜증나게 😝 작은 바지이니
평소 L사이즈 입으시는 분들께 맞을 만한 크기입니다.
.
.
.
.
.
.
여자들심리를 너무 모르는 나쁜바지에요 ㅎㅎㅎ
. L사이즈 인거 뻔히 아는데도 M사이즈로 나온 바지가 맞으믄 기분이가 그렇게도 좋은데...
.
.
사이즈 업 하라니요~!!!!
XL이라니요~!!!!!!!
ㅋㅋㅋㅋㅋ
.
.
.
.
.
.
.
.
.
여튼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니
좋네용
.
.
.
.
.
.
👉스토어에있어요^^
.
.
.
.
진주바지

진주데님
3040여성의류
앨리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