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halloween

알파카니트 브이넥 ALPACA 여성 슬로우비 KNIT

트리 많이 볼 수 있는 곳

실내 따숩고 좋네

:
요즘 또 소라컬러에 빠져있어서…
네이비랑…고급스런 포근함이 느껴지니까💙

뽀인뚜 니트🎄

- 모어 알파카 니트 free ~ 66반, 5color

스토어카테고리 전체보기로 꾸욱~👆
레브케이의 신상을 모두 볼 수 있어요
겨울니트

폭닥폭닥 알파카 니트 🧶
여유 있는 품으로 단품으로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딱 좋았어요☺️

나만 눈 오는 날 사진 없고.... 다음 눈 많이 오는 날을 노려봐야겠어❄️☃️

컬러 몬골라 몬골라 ..

세번째 후기 있어요🖤 부트 울 반 밴딩팬츠4color (S,M,L) 스몰 사이즈는 므앤 단독 진행! 컬러별로 소장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 단품으로도 셔츠랑 셋업으로도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 므앤 겨울신상

봉사활동 간 신랑빼고 아이들과 브런치&쇼핑한 일요일입니다🤗

간단히 마마스에서 브런치 먹고 큰아이 롱패딩이랑 바지를 사러왔는데..도대체 검정만 고르는 첫째네요🙄
지금도 옷장열면 죄다 시커먼데..😑
직원분들도 저 또래 남자애들은 검정만 고른다곤 하지만 피부가 하얀 편인 아들이라 이색저색 다 입혀보고싶은 엄만 넘 아쉽네요😭 결국 위아래 전부 다 검정으로🙄🖤

제 가방을 엄청 탐내는 공쥬는..엄마 짐 많으니까 자기가 가방 들어준다고 생색내며 가져가 주질않네요😂 대학가면 그때 빌.려.줄.께~~ㅋㅋ🤭😁

전 곧 업데이트될 알파카 반목폴라 니트에 캐시미어니트팬츠 그리고 제 외할머니에서 엄마로 엄마에서 저로 이어진 오래된 모피베스트 입고왔어요🤗🤎
전 목폴라를 답답해서 잘 못입어서 요런 루즈한 반목폴라를 좋아한답니다🤍🤎
알파카라 넘 따뜻하고 부드러운 아이에요👍👐

벌써 일요일도 끝나가네요~~
모두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makethestyle_byj 주말 초딩맘 롱패딩사기 주말쇼핑 캐시미어니트팬츠 니트팬츠코디 반목폴라니트 겨울스타일링 모피스타일링 반목니트 스타일링 30대여성의류 40대여성의류 20대여성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