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쏘스

토템 청바지 TOTEME 22FW 데님 런던레이스 JEANS

봄이 왔다고 신이 났다가, 조금 추워졌다고 한겨울도 아닌데 이불속에 숨어있었고 잠시 드라이브하러 나왔습니다.

까만 양말에 화이트 피셔맨 샌들을 신고 썬글라스 끼고.
아시죠. 요즘 양말에 신어줘야 패셔니스타라고. ㅎㅎ
빵순이의 단골 카페입니다.

더하이브카페 와서 loiret 루아레 피셔맨샌들 화이트샌들 유니클로내복 단발머리 태슬컷스타일 남양주카페 디자이너 틸랄라

_
오늘 날씨 💯점✨✨
겨울보다 두배는 사랑하는 여름
빨리와서 물노리 맘껏 하고싶포 💙
연트럴파크

겨울 멋쟁이는 얼어 죽는다는 엄마 말씀♪~ ᕕ( ᐛ )ᕗ
멋쟁이와는 거리가 멀지만 더 추워지기전에 신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로 마실다녀왔어요… ⁼̴̤̆◡̶͂⁼̴̤̆

주말 즐겁게 보냈으니 다시 열일!!🎶
리세디아 핫딜은 오늘 최종마감 하구요
내일은 펠드아포테케 엑포린마스크 1+1 오픈이랍니다아!!

극한직업 내친구
찍사하느라 고생 많았다아❤️

이틀동안 육아하는 쌍둥이와 집에만 있었더니 심심.....
스타벅스 유민이 너무 먹고싶다..
글레이즈라떼도 너무 먹고싶다..
내일은 꼭 외출 해본다..


간만에 올려보는 피드 ㅎㅎㅎ 🥰

겨울 끝자락까지 입은 내사랑 블랙그라마🖤 돌아오는 겨울에도 잘 부탁해. 기존 값비싼 모피보다 더 애정했던 템템
.
.
.
.
ootd imjunglook imjung_ootd 토템 골든구스 블랙그라마 모피

오랜만에 이시간까지 일했🤮

오늘
오늘의옷차림

오랫동안 위시였던 ....🤍🪑 행복햄🥹 carlhansenandson cubachair

navyanddenim
젤 좋아하는 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