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운소스

퀼팅자켓 버버리 여성 BARBOUR 프랭크비 다이아몬드

제품제공 받았습니다 :)



날이 너모너모 좋은 오늘
잠시 나들이 나갔다
햇볕은 좋지만 바람은 허덜시리 불어서
가볍지만 바람을 막아주고 포근한 아우터를 챙겼다


미니도우 옷은 4살에서 16살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고
옷인데도 KC 인증을 받은 유해물질이 없는 아이옷 이라
안심하고 마음 편하게 입힐 수 있다 :)



화사한 색감에 가벼운 원단
그리고 따뜻하고 포근한 여아옷
가볍게 등원룩 으로 최고최고 👍👍


등교룩 키즈
육아 초등학생 ootd
여아옷 대구맘 맘

.
협찬제품포함
격리해제 후 오랜만에 한 컷 촬영했습니다. 집에만 있는 동안 진정한(?) 봄이 와 버렸네요 ㅋㅋ 입기 딱 좋은 듯!
.
▪️ outer - barbour 바버
▪️ bottom - uniqlo 유니클로
▪️ shoes - churchs 처치스
▪️ bag - beanpoleaccessory 빈폴액세서리

어후… 미세먼지 최악입니다😭
한동안 자연광 조명으로 데일리룩을 잘 찍었는데 몇 일 못가네요🥺 다시 미세먼지+구름이 가득가득

벌써 한 주의 중간 수요일이네요. 월, 화땐 엄청 느리게 가던 시간이 수요일부터는 꽤나 빠르게 흘러갑니다🤔 분들도 마찬가지인가요 ㅎㅎ!?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 바버 입는 마지막주가 될 거 같아요! 그만큼 따뜻해졌다는거!!
오늘도 수요팅해보시죠👍🏻👍🏻

아우터 : barbour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상의 1 : 데님앤서플라이 데님자켓
상의 2 : 무신사스탠다드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
하의 : byseries 코듀로이 테이퍼드 팬츠
신발 : 락피쉬 첼시부츠

봄이 오면 자주 입을 가디건과 퀼팅자켓

버버 퀼팅 재❤️진❤️행❤️
sɪᴢᴇ - 여성용 44~77

_
🪡
봄 양면 퀼팅 자켓

다행히 꽃놀이 가기 전에
소개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다음주 소개드릴게요!

가정식패브릭
양면자켓

친구가 온새 슈퍼스타를
입학선물로 줬는데
나도 박스에 담아뒀던
슈퍼스타를 꺼냈다 🤭♥️
.
.
.
.
데일리룩 아들맘 육아 육아맘 초등맘 도산공원 테리조거 바나나제이 옷 코디

MACKINTOSH

HOUNDSTOOTH WOOL QUILTED JACKET

No doubt

단품 또는 수트 위 날날하게 👌

.
.
코트 하나 만드는데 스토리가 있다.
처음엔 이불이었고 이제는 겨울코트가 되었다. 두꺼워서 재봉틀 작업이 아주 까다롭다. 특히 두 겹으로 겹쳐지는 부분은 숨 조절을 하며 천천히 박아야한다.

** 이불이 엄청 커서 코트 2개가 나올듯합니다. 먼저 만든건 제가 소장하고 이제부터 만들 코트는 판매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더 잘 만들수있겠죠! 아마도🌱.

ecofriendlyfashion
누빔코트

핸드메이드코트